title

시각장애인을 위한 홈페이지 사용 안내

  • 홈페이지를 이용하실 때는 홈페이지의 헤딩간 이동을 이용하시면 편리합니다.
  • 키보드의 탭키를 이용하시면 링크간의 이동이 가능합니다.
  • 다음의 컨텐츠 바로가기 메뉴를 통해서 원하시는 정보로 쉽게 이동이 가능합니다.

홈&사이트맵

  • 메인페이지로
  • 등교하기
  • 회원가입
  • 사이트맵
  • 팝업존

메인 플래시영역

공지사항

글읽기

제목
[일반] 방과후학교 개인위탁 외부강사 재공모
이름
임은화
작성일
2020-03-06


오마중학교에서는 방과후학교 운영과 관련하여 아래와 같이 방과후학교 프로그램 위탁강사를모집하오니, 관심 있는 분들의 많은 지원 바랍니다.

 

1. 모집 분야 및 인원 : 농구반, 축구반 각 1

2. 모집 세부 사항

(1) 서류 접수 : 202039() ~ 2020311() 16:00까지

(2) 접수 방법 : 이메일, 우편 접수, 방문

- 직접 제출 : 오마중학교 본관 2층 교무실 (행정실무사 김윤정)로 제출

- 이메일 제출 : dbswjd3870@korea.kr

- 우편 접수시 202031116:00 도착 분에 한하여 인정함.

(3) 지원 조건

- 해당 분야에 전문적인 능력을 가진 자 또는 자격증 소지자

- 직무 수행의 결격사유나 학생 지도 시 건강에 이상이 없는 자

- 방과후학교 개인위탁 외부강사 활동에 제한이 없는 자

(4)제출서류 : 첨부파일 활용

- 프로그램 운영 제안서 1

- 성범죄 경력조회 및 아동학대관련범죄 전력조회 동의서 1

(5) 계약 기간 : 20204120201231

- 190/2차시 수업, 학기(방학)별 총10(단 학교 일정에 따라 일부 변경 가능)

- 수업시간 : 15:45 ~ 17:15

(6) 강사비 : 시간당(45) 36,000

3. 선정 및 계약방법 : 1차 제안서 평가 합격자에 한해 2차 프로그램 운영 능력 평가를 실시하여 계약 예정자를 선정

4. 합격자 통보

1) 1차 제안서 평가 : 1차 제안서 평가 통과자에 한하여 개별통보(2020.03.09. )

2) 2차 프로그램 운영 능력평가(면접) : 계약 예정자에 한하여 개별통보(2020.03.11.)

3) 최종선정 후 제출서류: 경력증명서 1, 최종학력증명서 1, 자격증(원본대조) 1, 주민등록 등( )1, 프로그램 지도계획서 1, 통장사본 1, 개인정보제공 동의서 1, 채용신체검사 결과서 1

5. 기타사항

(1) 제출된 서류 및 평가내용은 반환하거나 공개하지 아니함

락된 응시자 위탁.계약 서류의 반환청구기간은 구직자의 위탁.계약 여부가 확정된 날 이후 14일까지로 하며 그 기간 이후에는 [개인정보 보호법]에 따라 파기한다

14일부터 180일까지의 기간의 범위에서 구인자가 정한다.

(2) 제출된 서류 및 기재사항이 허위로 드러날 경우 선정 및 계약을 무효로 함

(3) 1차 서류전형 실시 후 적격자가 없을 경우 재공고 할 수 있음

(4) 범죄 경력 조회 및 채용신체검사 결과 결격 사유가 발생할 때에는 선정대상에서 제외함.

(5) 수강 신청인원 10명 미만 시 폐강될 수 있음

(6) 문의 전화 : 031-606-9113 (부장: 김영미, 실무사: 김윤정)

 

2020. 3. 6.

오 마 중 학 교 장(직인생략)

나도한마디

나도한마디

다음글
휴업기간 학습자료 탑재 안내
/ 김혜미
코로나19 휴업기간 동안 학생들의 재택학습에 도움이 되도록학교홈페이지 <학습마당>에 교과별, 학년별로 학습자료를 탑재합니다.아울러 학급별 클래스팅을 활용한온라인 학급운영에도 적극 참여하기 바랍니다.감사합니다.
이전글
우리 학교 교육 플랫폼 클래스팅 사용 안내
/ 신재영
우리 학교 교육 플랫폼 클래스팅 사용 안내 관련 가정통신문입니다.자세한 사항은 첨부된 파일을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정책 및 학교홈페이지정보 영역

학교알리미

학교정보공시 학교알리미